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타로카드 분석 메이저 아카나 낱장풀이 - 6. 연인 (The Lovers)



연인 (The Lovers)



★ 아카나 풀기


과바향의 설정과 확장의 의미가 강하다. 선택의 상황에 놓여 있거나 자신을 한 차원 높은 단계로 끌어올림을 의미한다. 이 카드를 뽑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관을 신뢰하고 행동을 취해야 한다. 또한 연인 아카나가 숨기고 있는 유혹에 대한 위험성을 잘 인식해야 한다. 판단의 중요성이 더없이 필요하다. 하지만 가슴에 손을 얹어 당신을 믿어주는 사람이 있음을 기억하고 그에 값하는 노력을 한다면 모든 일이 순조로울 것이다. 다만 진신하다면 말이다. 애정관계에서는 갈등을 의미하지만 가시적인 부분보다는 내면의 진실에 따르라는 뜻이다. 적극성만 갖는다면 유학이나 진학문제에 매우 긍정적이다.



★ 아카나 읽기


기존에 없던 새로운 분야의 개척이나 외국 관련업무, 해외여행의 운이 강한 아카나다. 진취적이고 유행에 민감한 패션 분야나 미적 감각을 요하는 디자인, 의상, 메이크업 등에서 운이 상승해감을 나타낼 때 주로 나오기도 한다. 또한 연예 계통, 방송 계통, 영화제작 관련, 케이블  TV의 쇼 호스티스들에게 좋은 운이 있음을 나타낸다. 소개업을 하는 사람이나 방송작가 가운데 다큐,예능오락 프로그램에서 비전이 있음을 나타낸다. 의대에서 전공 분야를 선택해야 할 시기의 사람 가운데 신경정신과에 적성이 맞는 사람이 자주 뽑는 아카나다. 또한 재미있게도 한의대에 진학하려는 사람이나 한의학을 전공하려는 사람에게도 잘 나타나는데, 견강부회한 해석이 될지 모르지만 큐피드의 화살촉에 담긴 뾰족한 기운이 침술과 관련된 에너지를 발산하기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 아카나 분류


1. 일반적 의미 : 예술적 재능, 우정, 선택의 갈림길, 충동, 갈등


2. 건강적 의미 : 허벅지, 정맥계통, 치질, 간, 허리


3. 장소적 의미 : 갤러리, 예술센터, 영화관, 무대, 갈림길, 박물관


4. 직업적 의미 : 예능인, 중개인, 방송인, 화가, 프리랜서, 디자이너


5. 애정의 의미 : 연애감정, 유혹, 삼각관계, 참된 사랑.